4탄도 보고나서 기억에서 지웠는데 5탄 보고나니 차라리 이게 재밌었다싶음ㅠㅠ
진짜 기대했는데 제시 매력은 있긴한데 다른캐릭터 다 쩌리되고.. 4는 포키라도 있었고 카붐 이런캐 좀 재밌었는데
5탄은 스토리가 진짜 별거없음ㅠ 중간중간 버즈 부대도?? 싶고 상상 연극파트? 너무지루하더라
진짜 기대했는데 제시 매력은 있긴한데 다른캐릭터 다 쩌리되고.. 4는 포키라도 있었고 카붐 이런캐 좀 재밌었는데
5탄은 스토리가 진짜 별거없음ㅠ 중간중간 버즈 부대도?? 싶고 상상 연극파트? 너무지루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