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걸 연기한 배우가 정말 매력있음
히어로하면 생각나는 갖춰진 모습이 아니지만 누구보다 선하다는 점이 매우 좋음
다만 슈퍼걸을 첫 소개하는 영상에서 투톱주인공 마냥 다른캐릭터를 보여주는 선택을 한 것이 매우 아쉬움
첫등장부터 너무 집중받고 나와서 외모가 매우 다르긴한데 슈퍼걸 과거인가? 싶었음
오빠캐를 왜 그렇게 썼는지 이해못함
루시가 일부러 사람들에게 미움받길 바라는 것처럼
약하면서 위험한 행동을 반복하고 도움을 요구하고 그 말 답하러 나갔다가 가족같은 크립토가 화살에 맞고
도와줘도 늦게 도와줬다고 되래 성질내고 좋지않은 말투와 표현을 쓰고 자기 능력을 객관적 인식 안 하고
가족 잃고 정신적으로 불안하고 매우 어린 아이가 할법한 행동이지만 너무 많이 반복해
근데 그거까지도 그럴 수 있어
캐릭터가 그럴 수 있지 근데 그거에 분량을 주니까
슈퍼걸에 대해 알고 보고싶었던 나로선 생각한 방향이 아닌 거지
빌런도 안 쎄보여서 멋 없고
슈퍼걸과 배우의 매력이 끌고나간 부분이 많음
영화는 막 재밌진않지만 그렇다고 재미없는 정도도 아님
2편에는 다양한 슈퍼걸의 모습을 볼 수 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