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입 먹고 음...? 뭔가 익숙한맛? 이다 싶어서 계속 생각하다보니까
꼬북칩 초코츄러스맛ㅋㅋㅋㅋㅋㅋ
원래 초코츄러스맛 좋아해서 괜찮았음 근데 계속 먹으니까 물리긴하더라...
반값쿠폰으로 먹어볼만한맛? (초코맛 좋아한다는 전제하에)

한입 먹고 음...? 뭔가 익숙한맛? 이다 싶어서 계속 생각하다보니까
꼬북칩 초코츄러스맛ㅋㅋㅋㅋㅋㅋ
원래 초코츄러스맛 좋아해서 괜찮았음 근데 계속 먹으니까 물리긴하더라...
반값쿠폰으로 먹어볼만한맛? (초코맛 좋아한다는 전제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