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걸 빵티플로 오늘의 마지막영화를 예매함
저녁6시즈음에 1주차 티저포 소량보유 뜸
고민하다가 싸다구 잡아서 광음으로 감
광음 만족하고 아카 받고 집에 가는 길에
걍 한 번 메박들어가서 확인해봄
아직도 소량보유?! 마침 메박 영화 시작전에 도착 할 수 있어서
빵티플 취켓 시도 10분만에 잡아서
포스터 받고 메박에서 2차하고 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 거면 걍 취소 하지 말걸....
그치만 아다리가 잘 맞아 떨어진 웃긴 하루였다
다들 슈퍼걸 보자 난 좋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