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ㄴ 로맨스 영화라 혈육이랑은 절대 안보고 싶었는데 어쩌다보니 같이 보고왔음 ㅋㅎㅋㅎ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도 말랑말랑한 장면같은건 좀 적었던거같음… 담백하고 가볍게 알아가는 과정 담은 영화고 전개도 시원시원하고 로맨스영화 치고 영화 내용으로 승부보는 느낌이라 재밌었음!!
굳이 따지자면 로맨스50/코미디20/영화내용30 이라서 굳이 커플아니고 누구랑 가도 재밌게 볼수있을거같음!
혈육도 초반엔 좀 지루해하다가 재밌게 봤다고 하니까 대중성있게 잘만든 영화같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