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디씨안가리고 히어로물 좋아하는.. 사실 디씨를 좀더 좋아하는 오타쿠임
잭스나의 디씨를 좋아하긴했지만 이번에 리부트한 슈퍼맨이 너무 좋아서 기대를 많이 하긴했는데ㅠㅠ
일단 가져가는 무드? 색깔은 똑같다고 느낌
문제는 슈퍼맨에서 좋았던 점이
1. 사람을 구하는 선한 히어로 (뽕차는 구출, 액션씬 다수)
2. 매력적인 조연들 (로이스를 비롯한 저리멤버들, 이브 등)
3. 매력적인 악역
근데 슈퍼걸엔 셋다 없어ㅅㅂ
사람을 구하긴 하는데... 그게... 좀 다름
슈퍼맨에도 물론 단점이 있고 그걸 상쇄할 장점이 존나 컸던건데 그에비하면 슈퍼걸은 단점은 그대로인데 상쇄할 장점이 너무 빈약해
슈퍼맨은 이미 미디어에 노출이 너무 많이 됐으니까 탄생부분 생략한거 충분히 이해하는데 슈퍼걸은 왜 카라의 과거와 고향에 대한 분량을 이렇게 짜게 줬는지 모르겠네? 슈퍼걸 영화인데 카라 얘기를 자세히 해주세요..
악역 이새끼는 뭐어쩌라는 건지 모르겠고 이렇게 공들여 죽일놈이 아닌데?ㅠ 걍죽어
취소할 정도는 아니라 일단 포디 마저 타러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