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터지니까 아 오늘 연차 쓸 걸 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오늘 돌비관 갔는데 돌비 사라지면 너무너무 슬플것같다는 생각이
- 18:27
- 조회 0
- 잡담
-
- 뉴 슈퍼맨 진짜 다시봐도신기해
- 18:27
- 조회 0
- 잡담
-
- 쿠플로 슈퍼맨 보는데 크립토 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움🥹🥹
- 18:27
- 조회 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이거 애비가 찍어준 유치원 입학사진 같자나ㅜㅠ
- 18:25
- 조회 41
- 잡담
-
- 와일드씽 보고왔는데 엔딩크레딧까지 다 보고왔어(스포)
- 18:24
- 조회 2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난 징그러운 거 괜찮아서
- 18:24
- 조회 40
- 잡담
-
- 유독 용아맥 갈때 옆자리에 시도때도없이 몸 벅벅 긁는 사람 걸림
- 18:24
- 조회 34
- 잡담
-
- 영덕질 시작하니 지방통 온다..ㅜㅜ
- 18:22
- 조회 3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생각해보니 들마는 의외로 몬생겼다 하는 크리처들은 많이 안나왔네ㅋㅋ
- 18:22
- 조회 30
- 잡담
-
- 영화관에서 자기 자리 안 앉는 사람 개극혐이다
- 18:20
- 조회 70
- 잡담
-
- 30일 마감되는 관람권 있는데 토이스토리에 쓴다 슈퍼걸에 쓴다 111222 해주삼
- 18:20
- 조회 2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금요일 용포디 (26시-28시) 가는 덬?
- 18:19
- 조회 3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래도 굿즈는 잘 팔리는 거 같아서 다행이다
- 18:19
- 조회 60
- 잡담
-
- 슈퍼걸) 모든 아쉬운 점을 상쇄하는 아기 얼라 소녀 히어로물 ㅅㅍ
- 18:19
- 조회 39
- 잡담
-
- 슈퍼걸) 와씨 끝나고 ㄹㅅㄹㅍ 노래 뭐임? 에바야
- 18:18
- 조회 53
- 잡담
-
- 덕후관이라는 건 어디야?
- 18:16
- 조회 96
- 잡담
-
- 비포선라이즈 2주차 포스터는 되게 얇네
- 18:16
- 조회 16
- 잡담
-
- 슈퍼맨 틀은지 10분됐는데 궁금한점
- 18:14
- 조회 48
- 잡담
-
- 슈퍼걸) 실망할 정도는 아니지만 아쉬운 점이 많다 ㅇㅅㅍ
- 18:14
- 조회 60
- 잡담
-
- 아 오늘 영화 취소하고 내일 볼랬더니 내일 소나기 소식 있음
- 18:12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