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씽 보고왔는데 엔딩크레딧까지 다 보고왔어(스포) https://theqoo.net/movie/4255806691 무명의 더쿠 | 18:24 | 조회 수 81 마지막에 뮤직비디오 보여주는거 너무 좋았음근데 나 박지현한테 입덕했나봐 웃는거 너무너무 예쁨ㅠㅠ하긴 안웃면 냉미녀인거 내스타일이긴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