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침 실이 그로구색에 딱 맞게 있길래 도안검색해서 도전해봄
눈이 동글동글했으면 더 귀여웠을거 같은데 어케 해야될지 몰라서 걍 했어 나한텐 이게 최선이다,,,
그래도 나름 만족!!! 다시 뜨면 더 잘 뜰 수 있을듯ㅋㅋㅋ



마침 실이 그로구색에 딱 맞게 있길래 도안검색해서 도전해봄
눈이 동글동글했으면 더 귀여웠을거 같은데 어케 해야될지 몰라서 걍 했어 나한텐 이게 최선이다,,,
그래도 나름 만족!!! 다시 뜨면 더 잘 뜰 수 있을듯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