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아맥이랑 포디는 어디가 젤 괜찮아? https://theqoo.net/movie/4255886924 무명의 더쿠 | 19:34 | 조회 수 52 영방 공지 보니 센텀시티랑 울산삼산 전주효자가 아맥 화면 크기는 젤 크던데 그럼 아맥은 이 셋이 젤 낫나?포디는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