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marinaria38/status/2069636683193287015?s=20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메가박스 부티크스위트 토요일 2회 오픈
- 21:53
- 조회 35
- 잡담
-
- 슈퍼걸) 크립토가 히로인이었...
- 21:52
- 조회 20
- 잡담
-
- 슈퍼걸) 카라 개쎈애랑 붙는거 보고싶다
- 21:50
- 조회 24
- 잡담
-
- 슈퍼걸) 밀리 지미키멜쇼 나왔길래 보고 있는데 포스터 찍을 때
- 21:50
- 조회 36
- 잡담
-
- 슈퍼걸) ㅇㅇㅇㅇ 노래 찰떡이긴 하더라 ㅅㅍ?
- 21:50
- 조회 37
- 잡담
-
- 슈퍼걸) 러닝타임은 길게 안느껴졌는데 더 경제적으로 채우진 못한 느낌
- 21:49
- 조회 21
- 잡담
-
- 새삼 히어로 영화는 빌런도 참 중요하다(슈퍼걸 ㅅㅍ)
- 21:49
- 조회 2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오슷 this is the way 앞부분 어설프게 단소로 소리내는거 같아서 최애임ㅋㅋㅋㅋ
- 21:49
- 조회 31
- 잡담
-
- 슈퍼걸) 젤 아쉬운건 크립토 활용이 그게머야 ㅠㅠ ㅅㅍ
- 21:48
- 조회 2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심크크까지 뭐해...?
- 21:48
- 조회 48
- 잡담
-
- 슈퍼걸) 밀리 입매가 ㄹㅇ 매력적
- 21:47
- 조회 55
- 잡담
-
- 슈퍼걸) (아마도 스포없는) 포디엑스 후기
- 21:47
- 조회 41
- 잡담
-
- 토이스토리5) 보고왔는데 원년멤버들 ㅅㅍ
- 21:46
- 조회 20
- 잡담
-
- 슈퍼걸) 빌런이 너무 매력이 없음
- 21:46
- 조회 4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메가박스 부티크스위트란 것도 있구나 신기하다
- 21:46
- 조회 8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일본 무드등 굿즈 탐난다
- 21:46
- 조회 58
- 잡담
-
- 와일드씽) 개그씬 중에 내 취향을 저격했던 것들 (당연히 스포 ㅇㅇ)
- 21:45
- 조회 19
- 후기
-
- 슈퍼걸) 슈퍼걸 제외 캐릭터가 다 노잼
- 21:45
- 조회 54
- 잡담
-
- 이번주 본 영화들 다 별로라 시무룩해짐
- 21:44
- 조회 76
- 잡담
-
- 슈퍼걸) 전개가 말야 ㅅㅍ
- 21:42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