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정신 잃은 신하균 셋이서 들고 언덕 오르다가 계속 놓쳐서 몇 번이고 나뒹구는 신하균
2. 멧돼지에 치이는 신하균
3. 뱅글뱅글 토하면서 무대하는 오정세
특히 1번은 너무 블랙코미디스러워서
이런 착한 코미디 영화에서 나올 수 있는 장면인가?하고 많이 놀랐거든?
근데 감독이 <달콤 살벌한 연인> 감독이란 걸 알고 납득함.
나 이런 거 좋아했나 봄...
1. 정신 잃은 신하균 셋이서 들고 언덕 오르다가 계속 놓쳐서 몇 번이고 나뒹구는 신하균
2. 멧돼지에 치이는 신하균
3. 뱅글뱅글 토하면서 무대하는 오정세
특히 1번은 너무 블랙코미디스러워서
이런 착한 코미디 영화에서 나올 수 있는 장면인가?하고 많이 놀랐거든?
근데 감독이 <달콤 살벌한 연인> 감독이란 걸 알고 납득함.
나 이런 거 좋아했나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