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도 빌런 별로인건 진짜 개노잼으로 봤는데(아이언맨2 토르1 토르2 앤트맨3 등등) 이번 슈퍼걸 진짴ㅋㅋㅋㅋㅋ
아무리 봐도 카라한테 한두대 맞음 끝날거 같은데 쟤 하나로 끝까지 가니까 진짜 존나..하는짓이 짜칠거면 차라리 세기라도 하든가 그냥 모든게 없어보이는 캐라 나올때마다 동태눈됨 카라는 좋은데 ㅅㅂㅠㅠㅠㅠ
아무리 봐도 카라한테 한두대 맞음 끝날거 같은데 쟤 하나로 끝까지 가니까 진짜 존나..하는짓이 짜칠거면 차라리 세기라도 하든가 그냥 모든게 없어보이는 캐라 나올때마다 동태눈됨 카라는 좋은데 ㅅㅂ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