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심크크까지 뭐하면서 시간때워..? 그때까지 열려있는 가게같은거 있나...?경기도사람 둘이서 보러가는데 진짜 서울에서 밤에 이렇게 영화보는 것도 처음인데 그게 새벽인것도 웃겨ㅋㅋㅋㅋ큐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