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1
슈퍼2
슈퍼걸은 프로모 노리고 그냥 토이스토리에 본다..?
특정관 지정관람권인데 이 관은 삼티만 주고 포스터 행사는 특별관만 주는 곳인데 이 표는 특별관을 또 돈 더 주고 볼 순 없는거라서..
토이스토리는 프로모 절대 안할거 같으니 걍 여기 봐야되나?
솔직히 둘 다 큰 기대는 없긴 해 하 7월 만료인 줄 알고 스파이더맨 볼랬는데 쯧..
토이1
슈퍼2
슈퍼걸은 프로모 노리고 그냥 토이스토리에 본다..?
특정관 지정관람권인데 이 관은 삼티만 주고 포스터 행사는 특별관만 주는 곳인데 이 표는 특별관을 또 돈 더 주고 볼 순 없는거라서..
토이스토리는 프로모 절대 안할거 같으니 걍 여기 봐야되나?
솔직히 둘 다 큰 기대는 없긴 해 하 7월 만료인 줄 알고 스파이더맨 볼랬는데 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