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는 광택있는 류는 아니고 질감 있는 용지인데 얇은 편 그래도 이미지는 마음에 들어서 1주차포랑 나란히 두니까 좋다
잡담 비포선라이즈 2주차 포스터는 되게 얇네
2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종이는 광택있는 류는 아니고 질감 있는 용지인데 얇은 편 그래도 이미지는 마음에 들어서 1주차포랑 나란히 두니까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