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보는 내내 휴민트가 이렇게 하고싶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음
휴민트는 분명 개극불호로 봤는데 슈퍼걸은 2차할 의향 있는 넉힘 ㅇㅇ
늘 생각하지만 여자가 주먹쓰는 영화는 좀 나이브해도 되니까 그냥 남자영화들 처럼 여성주연영화면 꼭 뭘 해야한다 이런게 덜했음 좋겠어 ㅠ
근데 보는 내내 휴민트가 이렇게 하고싶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음
휴민트는 분명 개극불호로 봤는데 슈퍼걸은 2차할 의향 있는 넉힘 ㅇㅇ
늘 생각하지만 여자가 주먹쓰는 영화는 좀 나이브해도 되니까 그냥 남자영화들 처럼 여성주연영화면 꼭 뭘 해야한다 이런게 덜했음 좋겠어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