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개봉시키고 반응보고 제작 이런순이면 솔직히 기존 배우들 나이도 있고
트릴로지로 한다쳐도 빼박 뭐가 진행이 제대로 안될거같은데
작년 이맘때 슈퍼맨 나오고 그 다음이 슈퍼걸인거 뭔가 애매한 기간 같음
1년에 못해도 2작품씩은 빼야 나중에 대충 저스티스리그 같은 영화도 나오는거 아닌가
얘네 결국엔 히어로들 총 집합하는거 찍는게 목표 아녀?
하나 개봉시키고 반응보고 제작 이런순이면 솔직히 기존 배우들 나이도 있고
트릴로지로 한다쳐도 빼박 뭐가 진행이 제대로 안될거같은데
작년 이맘때 슈퍼맨 나오고 그 다음이 슈퍼걸인거 뭔가 애매한 기간 같음
1년에 못해도 2작품씩은 빼야 나중에 대충 저스티스리그 같은 영화도 나오는거 아닌가
얘네 결국엔 히어로들 총 집합하는거 찍는게 목표 아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