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봤는데 말이 좀 다 다른거같고 너무 경우의수만 알려줘...ㅠㅠㅠ
스커 스킬은 정말 맘에 드는데 내가 스킬을 잘못써서 그런가 사냥이 좀 느려...
찾아봤는데 말이 좀 다 다른거같고 너무 경우의수만 알려줘...ㅠㅠㅠ
스커 스킬은 정말 맘에 드는데 내가 스킬을 잘못써서 그런가 사냥이 좀 느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18 | 00:05 | 8,63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8,84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8,4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7,58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7,696 |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 23.09.01 | 42,16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37922 | 잡담 | 챌섭 검마버스도 있나...?? | 13:53 | 22 |
| 537921 | 잡담 | 카이 극혐... 패링 어케하는건데 | 13:52 | 11 |
| 537920 | 잡담 | 피부칸은 왜 안늘려주는 거야 | 13:40 | 17 |
| 537919 | 잡담 | 친구랑 같이 시작해서 스펙터 했는데 잼따 ㅎ 1 | 12:07 | 76 |
| 537918 | 잡담 | 268 30퍼인데 블농쓰는거 허? 6 | 11:34 | 98 |
| 537917 | 잡담 | 살것도 아니지만 닉옥션 구경하기 재밌다ㅋㅋ 2 | 09:22 | 86 |
| 537916 | 잡담 | 환산에 이지카링 360퍼 뜨길래 슬슬 가야겠다 했는데 4 | 07:06 | 141 |
| 537915 | 잡담 | 한명이 연속해서 글 쓴건가 12 | 03:49 | 356 |
| 537914 | 잡담 | 애정가는 닉넴 하나 있었는데 | 03:07 | 94 |
| 537913 | 잡담 | 아.... 난 진짜 텔포캐가 왜이렇게 어색하지 | 02:10 | 57 |
| 537912 | 잡담 | 챌섭 노멀 진힐라 연습모드 겨우 깼다 1 | 01:15 | 78 |
| 537911 | 잡담 | 요즘에도 메소거래 자유시장에서 해? 4 | 00:29 | 176 |
| 537910 | 잡담 | 미라클 때 장신구들 에픽->유닠 직작해도 돼? 2 | 06.26 | 88 |
| 537909 | 잡담 | 엥 헐헐 풀마네킹 슬롯 늘어났네? 3 | 06.26 | 115 |
| 537908 | 잡담 | 미트라 지금해줄거아니면 걍 일반에 에디에픽발라서쓸까 3 | 06.26 | 109 |
| 537907 | 잡담 | 카엔슬이 하드 진힐라보다 단단한거 맞음..? 5 | 06.26 | 248 |
| 537906 | 잡담 | 혹시 아직도 카이 못 깬 덬? 8 | 06.26 | 207 |
| 537905 | 잡담 | 복귀했는데 카이 ㅈㄴ 간지난다 1 | 06.26 | 121 |
| 537904 | 잡담 | 아직도 레잠 하트줄지 미트라줄지 고민하는사람 1 | 06.26 | 75 |
| 537903 | 잡담 | 266되고 막막해짐 4 | 06.26 | 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