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돌려서 예전처럼 치+@로 맞춰뒀어?
내 경우 본캐는 프리즘 워낙 많이 쌓여서 걍 다 돌렸는데 이게.. 치연강추가 전 시즌이랑 효율 비슷할지 어떨지 알 수가 없자너
방어구는 치명타+피감/급소회피, 장신구는 치명타+연타/강타/추기타 이 공식 자체가 깨질 가능성도 잇는 거지?
난 지력캐인데 시즌스킬 패시브 땜에 스위 5천 맞춰야될 지도 모르고 그럼 결국 프리즘 또 다시 돌려야될텐데 재화 별로 없는 부캐는 그냥 박기만 하고 냅두는게 맞는지 고민이다
근데 즌1종결세팅에 비하면 룬효과도 형편없는데 프리즘까지 엉망인 채로는 좀 견디기 힘들거는 같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