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은 7만 후반 셋 6만 중반 1?
원래 내 목표는 지10이었는데 한분이 15가보자 그래서
지금 아니면 못깬다싶어서서 갔음
다행히 가자고 한 분이 숙련자셨어서 덕분에 잘 깸ㅋㅋㅋ
진짜 대충 오른 투력으로도 되긴하니까 생각있으면 지금 바로 해
오늘 미루고 미뤘던 붉글기도 깼음ㅜㅜ 에린의 온정은 살아있다
원래 내 목표는 지10이었는데 한분이 15가보자 그래서
지금 아니면 못깬다싶어서서 갔음
다행히 가자고 한 분이 숙련자셨어서 덕분에 잘 깸ㅋㅋㅋ
진짜 대충 오른 투력으로도 되긴하니까 생각있으면 지금 바로 해
오늘 미루고 미뤘던 붉글기도 깼음ㅜㅜ 에린의 온정은 살아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