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근래 패치로 계속 똥볼차니까 솔직히 정떨어져서 이젠 떠나야하나 생각하고있었는데 이런 식으로 뽕채워주면 진짜 키트 사고싶어져서 으쯔까라고...근데 키트 구성이 너무 별로라 마음이 팍 식음다음주에는 날개킷이든 뷰티킷이든 낋여오걸아가급적 시츄펫도 부탁하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