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편 시간 때문에 이터니티 시연은 못하고 왔는데 그래도 좋았어!
쇼케이스 현장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만족스럽더라!!
럭키드로우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50만 캐시에 넣었는데 역시나 낙첨ㅋㅋㅋㅋㅋ
가능하다면 다음에도 또 오고 싶다
차편 시간 때문에 이터니티 시연은 못하고 왔는데 그래도 좋았어!
쇼케이스 현장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만족스럽더라!!
럭키드로우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50만 캐시에 넣었는데 역시나 낙첨ㅋㅋㅋㅋㅋ
가능하다면 다음에도 또 오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