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10성룬 박았더니 거기 마도저항 +300은 붙어 있는데
이제 이거 보다 더 올리려면 제작을 하던가 해서 장비에 붙어 있는 마도저항을 성능주입 하면 되는건가?
일단 제일 최종템을 제작하면 거기에 마도저항이 랜덤으로 붙는식이야?
뭘 어케 올리는지 모르겠네 ㅠ
일단 10성룬 박았더니 거기 마도저항 +300은 붙어 있는데
이제 이거 보다 더 올리려면 제작을 하던가 해서 장비에 붙어 있는 마도저항을 성능주입 하면 되는건가?
일단 제일 최종템을 제작하면 거기에 마도저항이 랜덤으로 붙는식이야?
뭘 어케 올리는지 모르겠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