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처음 이터니티 시연 보여줬을때 약간 실사풍 배경이랑 캐릭터랑 따로 노는 느낌 들어서 걱정 많이 했는데 실제로 내가 직접 시연해보니까 진짜 걱정 싹 사라질 정도로 캐랑 배경 잘어울리고 npc도 잘 깎았다ㅠㅠㅠㅠㅠㅠㅠ아직 다듬을게 많이 보이긴하는데 미쳤음 진짜 개쩔어.....ㅠㅠㅠㅠㅠ이터니티 빨리와라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