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붉글기도는데 힐계열이 나랑 음유 둘이라 파티 터지는줄 알았는데 부활 패시브에 심판 거의 3초에 한번쓰고 잡몹있으몀 기존 5스 연타수준으로 들어가서 힐 빵빵하게 들어가더라 힐링 능력 꽤 올랐고 딜도 그렇게 떨어지진 않은듯 ㅎ 글고 바뀐 매커니즘이 더 재밌음
어제 붉글기도는데 힐계열이 나랑 음유 둘이라 파티 터지는줄 알았는데 부활 패시브에 심판 거의 3초에 한번쓰고 잡몹있으몀 기존 5스 연타수준으로 들어가서 힐 빵빵하게 들어가더라 힐링 능력 꽤 올랐고 딜도 그렇게 떨어지진 않은듯 ㅎ 글고 바뀐 매커니즘이 더 재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