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붉글기도는데 힐계열이 나랑 음유 둘이라 파티 터지는줄 알았는데 부활 패시브에 심판 거의 3초에 한번쓰고 잡몹있으몀 기존 5스 연타수준으로 들어가서 힐 빵빵하게 들어가더라 힐링 능력 꽤 올랐고 딜도 그렇게 떨어지진 않은듯 ㅎ 글고 바뀐 매커니즘이 더 재밌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모바일) 황금거미줄+ 진짜 존재하는거 맞아....?
- 13:33
- 조회 18
- 잡담
-
- 마비노기) 지금 생각났는데 판파 어땠어??
- 13:31
- 조회 13
- 잡담
-
- 모바일) 이 겜에 남는 건 강화뿐인듯
- 13:29
- 조회 31
- 잡담
-
- 모바일) 이런 칭호가 있었네
- 13:27
- 조회 47
- 잡담
-
- 모바일) 지옥 등반 걍 안하는 덬들 있음?
- 13:26
- 조회 30
- 잡담
-
- 모바일) 지옥15 한번도 안가봤는데
- 13:23
- 조회 40
- 잡담
-
- 모바일) 사냥터에서는 힐러무기를 들도록해
- 13:19
- 조회 42
- 잡담
-
- 모바일) 이멘 1-5 매물이 핫하다 그래서 동네 임장 다녀왔어
- 13:19
- 조회 25
- 잡담
-
- 모바일) 펫티에서 첫 에픽뽑았어
- 13:17
- 조회 28
- 잡담
-
- 모바일) 무한파밍하라면서 다시하기 하나를 안넣어줘서 네번을 누르게해
- 13:12
- 조회 23
- 잡담
-
- 모바일) 도구들 다 업글함?
- 13:12
- 조회 66
- 잡담
-
- 마비노기) 현장덬있니
- 13:09
- 조회 40
- 잡담
-
- 모바일) 마도저항 한 번 붙은 건 안 사라지는거구나?
- 13:04
- 조회 41
- 잡담
-
- 모바일) 그 메인 밀다 받는 에픽10강은 뭐에쓰는거야?
- 12:39
- 조회 126
- 잡담
-
- 마비노기) 그냥 펫과 놀아주는 스킬입니다
- 12:26
- 조회 156
- 잡담
-
- 모바일) 화법인데 에픽펫 뭐 받을까?
- 12:25
- 조회 77
- 잡담
-
- 모바일) 악사덬들 있어? 순환 써?
- 12:20
- 조회 24
- 잡담
-
- 모바일) 파티창 꺼놨는데 어떻게 들어온거야...?
- 12:20
- 조회 75
- 잡담
-
- 모바일) 오토 돌려두면 계속 몹 다 잡고 달려가야 될 지점에서 멈추는데 이거 어떻게 못고치지?
- 12:18
- 조회 79
- 잡담
-
- 모바일) 근데 생각보다는 강화가 데미지에 미치는 영향이 적더라
- 12:18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