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 정부 지원 받기 싫어한다 ㅇㅈㄹ까지 갔던거 보면 어지간히 세금으로 쳐맞기 싫었나본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축구 팬들은 엄한 사람한테 저 지랄이면서 케톡에서 감독욕이나 하라고 며칠내내 훈수 둔거임?
- 22:41
- 조회 0
- 잡담
-
- 유튜브 나가는거 말야 아무리 돈있어도 인지도 없으면 힘들까
- 22:41
- 조회 0
- 잡담
-
- 옷못입어서 탈덕위기임
- 22:41
- 조회 0
- 잡담
-
- 내돌 냉부 나왔으면 좋겠다고 맨날 생각만 했는데
- 22:41
- 조회 0
- 잡담
-
- 이태석도 저기 너무 뭐라함...
- 22:40
- 조회 71
- 잡담
-
- 안정환 근데 왜 갑자기 청문회하고있어???
- 22:40
- 조회 36
- 잡담
-
- 롤판은 멀쩡한 선수 계약 기간 지나서 이적하려고 한 것도 담그려고 했잖아 구단 팬들이
- 22:40
- 조회 20
- 잡담
-
- 안정환 틱톡 라방 뭔가 싶어서 초반에 들어가서 봤거든
- 22:40
- 조회 73
- 잡담
-
- 싸구려다 파밀리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40
- 조회 12
- onair
-
- 2002년 선수들한테 정병이 있는 이유가
- 22:40
- 조회 36
- 잡담
-
- 나도 둘중 한선수 팬인데 그냥 왜 쳐싸우는지 이해가 안감
- 22:40
- 조회 23
- 잡담
-
- 그런데 손이 더 유명하지 않아?
- 22:40
- 조회 80
- 잡담
-
- ㅅㅎㅁ ㅇㄱㅇ 팬들 해축방이나 딴데나 쉰내 개쩜
- 22:40
- 조회 118
- 잡담
-
- 롤방에서 까이던 선수를 국유방에서 달리니까 국유방까지 가서 욕했다는거임?
- 22:40
- 조회 46
- 잡담
-
- 나는 해축방 도대체 어떻게 하길래 왕덬이 친히 납시나 궁금했음
- 22:40
- 조회 35
- 잡담
-
- 해축방이 케톡도 졸업한 인스타 좋아요도르 마지막까지 하신분들이셔
- 22:40
- 조회 109
- 잡담
-
- 딴말인데 김민재 커리어가 개좋더라
- 22:40
- 조회 37
- 잡담
-
- 아니 홈마사진 보는데 내돌은 그나마 전세기 타고 이동했지
- 22:40
- 조회 29
- 잡담
-
- 놀러코스터 달리는거 같은데 이거 재밋어??
- 22:39
- 조회 16
- onair
-
- 둘 중 한선수 덬인데 둘 다 유난도 많고 정병도 있고
- 22:39
- 조회 7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