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주고 출연하는건 아는데 그래도 정말 '아무나'는 안받아주려나..? 내돌 멤버들 회사 갈라졌는데 최애 솔활 프로모가 너무 별로라 궁금한데.. 유튜브 하나 나가기도 그렇게 힘든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