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주렁주렁달려있고 해명하러 댓글도 달고 그랬던거 구경갔었거든 좀 예전이긴한데 케톡도 안해주고 다른방도 다 안해주는데 도대체 어떻게 신고를 하고 요구를 하길래 와주는지 궁금했음 방법알고싶었어
잡담 나는 해축방 도대체 어떻게 하길래 왕덬이 친히 납시나 궁금했음
5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공지주렁주렁달려있고 해명하러 댓글도 달고 그랬던거 구경갔었거든 좀 예전이긴한데 케톡도 안해주고 다른방도 다 안해주는데 도대체 어떻게 신고를 하고 요구를 하길래 와주는지 궁금했음 방법알고싶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