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32강정도 가고 엄청 꺼드럭대겠군싶었는데ㅎ
축협도 본인도 비슷한 마음으로 계산기 뚜드리고 선임했겠지?ㅋㅋ(그들 눈엔) 클린스만때 선수단 내부에서 난리났으니까 내부단속하는 홍명보가 최적이야^^이런 단순한 생각도 했을듯.
이번엔 진짜 망할듯..14때는 시간부족 변명이라도 있었지 솔직히 난 그때보다도 더 최악인 모습같음.
그래서 32강정도 가고 엄청 꺼드럭대겠군싶었는데ㅎ
축협도 본인도 비슷한 마음으로 계산기 뚜드리고 선임했겠지?ㅋㅋ(그들 눈엔) 클린스만때 선수단 내부에서 난리났으니까 내부단속하는 홍명보가 최적이야^^이런 단순한 생각도 했을듯.
이번엔 진짜 망할듯..14때는 시간부족 변명이라도 있었지 솔직히 난 그때보다도 더 최악인 모습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