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우리팀을 알려줘야만...ㅋㅋㅋㅋ심지어 국축 취재하던 기자들 얘기로도 현장에서도 세레머니 과한건 맞지만 '오죽했음 저렇겠느냐' 했다는 썰도 많았는데도 여론에 개욕처먹었는걸ㅠㅠㅅㅌㅇ이 비주류니까 기자들도 현장도 저러는거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