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홍명보 혼자 들어오지 뭘 또 꾸역꾸역 선수들이랑 같이 들어와

무명의 더쿠 | 13:03 | 조회 수 120

같이 들어오는 8명은 뭔 죄가 있다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8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K리그2 FA명단 재계약/아웃 정리 (3월 17일자) 11
  • K리그1 FA명단 재계약/아웃 정리 (3월 9일자) 7
  • ★ 2026시즌 겨울 K리그2 이적시장 영입-나감 정리 (26/03/28 갱신) ★ 156
  • ★ 2026시즌 겨울 K리그1 이적시장 영입-나감 정리 (26/03/28 갱신) ★ 103
  • ⚽ 2025 국내축구 인구조사(6월 9일 23시 59분까지)⚽ 마감 182
  • ⚽역동과 감동의 2023 연말 케이리그 인구조사 결과⚽ 31
  • 🎫 K리그 1,2 예매 방법 + 주소 🎫 7
  • 🚩🍚 2023 K리그 ⚽축덕⚽ 맛집 지도 🍚🚩 (2025년 버전 제보 받는 중) 27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어디서 항명 어쩌고 하는거 봤는데...
    • 15:35
    • 조회 35
    • 잡담
    1
    • 서울) 작년에 비해서 올해 6월 날씨 좋았는데
    • 15:34
    • 조회 11
    • 잡담
    1
    • 시에서 하는 문화 예술 사업 일환으로 세금 들어갈순있는데 추경해주세요(당당) 이건 문제
    • 14:26
    • 조회 96
    • 잡담
    • 울산) 진짜 항명 어쩌고 얘기 나올때마다 아..싶어ㅋㅋ
    • 14:10
    • 조회 118
    • 잡담
    1
    • 울산) 런때 처용성명문 낸거 다시 보는데 막줄 진짜 뼈저린다
    • 13:50
    • 조회 111
    • 잡담
    2
    • 울산) 문수 못기어 오다가 월드컵 잘해서 용서받을생각이었겠지?
    • 13:46
    • 조회 48
    • 잡담
    • 울산) 시즌도중 나가서 우리팀 망치고 이젠 국대도 망쳐놓네
    • 13:44
    • 조회 104
    • 잡담
    3
    • 근데 시민구단이다가 기업이 인수한 케이스 케이리그 내에서 있었어?
    • 13:23
    • 조회 236
    • 잡담
    5
    • 아번 기회에 리그도 좀 바꼈으 좋겠네
    • 13:09
    • 조회 318
    • 잡담
    8
    • 홍명보 혼자 들어오지 뭘 또 꾸역꾸역 선수들이랑 같이 들어와
    • 13:03
    • 조회 120
    • 잡담
    1
    • 이방 밖에서 리그 후려치나본데
    • 13:00
    • 조회 375
    • 잡담
    7
    • 선수들 더 못보는게 아쉽다
    • 12:53
    • 조회 88
    • 잡담
    1
    • 뭐 우린 여기서 쳐맞고 저기서 쳐맞고
    • 12:31
    • 조회 324
    • 잡담
    4
    • 이제 홍을 안잘라도 문젠데
    • 12:28
    • 조회 168
    • 잡담
    1
    • 당시에 홍 언론인터뷰선 안간다,안간다 했어도 울산선수들 직원들은 예감했던게
    • 12:14
    • 조회 177
    • 잡담
    1
    • A매치한다고 리그 경기일 멋대로 평일로 바꿔서
    • 12:01
    • 조회 207
    • 잡담
    1
    • 축협도 리그 개무시 하는데 ㅋㅋㅋ
    • 11:46
    • 조회 381
    • 잡담
    3
    • 울산) 우리우승 폄하당하는건 진짜..
    • 11:45
    • 조회 251
    • 잡담
    2
    • 홍명보도 리그 버렸는데 왜 욕은 리그가 들어야 하는가
    • 11:40
    • 조회 287
    • 잡담
    2
    • 축협은 리그 신경도 안쓰는데 왜 우리가 욕을 먹냐 ㅋㅋㅋㅋ
    • 11:38
    • 조회 207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