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적으로 22~23 스쿼드에 ㅅㅌㅇ이 왔다고 가정해봐도
작년 ㅅㅌㅇ 꼬라지랑 큰 차이 없었을거라 생각함ㅎ
그때는 고참들 더 많았어서 더 트러블 안났으면 다행이지
그땐 명보 장점하고 우리팀 스쿼드랑 잘 맞아서 그만큼 잘 돌아갔으니 우승한거까지 부정하는게 짜증. 명보도 그땐 열심히 함ㅎ
단편적인 장점보고 역시 홍명보야 국대감독 하셈 한 축협하고
제의받고 24년 내내 매너리즘 와있던 명보하고 콜라보된게 지금 사태인걸. 심지어 우린 한번 가지말라고도 크게 지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