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코리아들은 어차피 나중에 국대 성적 좋아지면 또 좋다고 유럽파나 빨면서
365일 축구 본 것처럼 굴 사람들임
냄비처럼 욕하는 것도 잠깐일거고
그니까 너무 신경쓰지마
어차피 무슨 말을 해도 못알아쳐먹는 버러지들같아서 나는 다른덴 안가는데 이방밖에서 이런저런 말 듣고 속상한 덬들도 있는 것 같아 글 써봄
365일 축구 본 것처럼 굴 사람들임
냄비처럼 욕하는 것도 잠깐일거고
그니까 너무 신경쓰지마
어차피 무슨 말을 해도 못알아쳐먹는 버러지들같아서 나는 다른덴 안가는데 이방밖에서 이런저런 말 듣고 속상한 덬들도 있는 것 같아 글 써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