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과 공생하는 그들의 지지기반이자
아싸리 대한민국 국가 시스템에 기생해서 세금으로 축구 공무원하며 먹고 사는 다수 축구인들
진짜 반성하길
얼마나 반성할까 싶지만 진짜 반성해야
지난 몇년 지켜보면서 참을만큼 참았다고
이미 국제 무대에서 지도자로서 자기 자리를 잃은 클린스만을 되도 않은 인맥으로 데려오고
그 클린스만을 자르고선
국제 무대에서 경쟁력 없음이 이미 검증된 홍명보란 사람을 다시 국대 감독으로 올리기 위해 벌였던 그 추태들
그 과정 끝에 나온 월드컵 결과를 보고나니
한국축구에 있던 정 없던 정 오만정 다 떨어져서 징글징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