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민이 본인한테도 잘된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근데 외야 생각하면 진짜 감개무량이다 우리 시즌초만해도 외야=정수빈 이거였는데 ꉂꉂʕ •̅𐃬•̅ ʔꉂꉂʕ •̅𐃬•̅ ʔ
- 16:01
- 조회 0
- 잡담
-
- 두산) 승민이 들어올때 유니폼봤어?⎝ʕ °`ㅁ´ °ʔ ⎠
- 16:00
- 조회 26
- 잡담
-
- ㅇㅇㄱ 확답을 안주는 사람은 왜그러는걸까
- 16:00
- 조회 17
- 잡담
-
- 한 관계자는 "해외 스카우트들이 오늘 윤예성 영상을 엄청 찍어갔다. 1라운드가 완전 혼전이 될 것 같다. 메이저리그 구단들이 올해 국제 보너스 풀이 많이 남은 것 같더라. 그래서 우리 고교 선수들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다"고 귀띔했다.
- 16:00
- 조회 33
- 잡담
-
- 박곰한텐 비밀이야 나 돼지인거 ^ᶘ= ´,,•﹃•,,`=ᶅ^ https://theqoo.net/kbaseball/4260341856 무명의 더쿠 | 15:54 | 조회 수 267
- 16:00
- 조회 28
- 잡담
-
- 엘지) 근데 뭔가 염.. 인터뷰 그렇게 하는거에 비해 행동은 그나마 전보다는 나아진듯
- 16:00
- 조회 19
- 잡담
-
- 엘지) 감독 승부처 인터뷰는 왜 비꼬는거임? 3,4주 전 인터뷰에서도 후반기 8월 승부처라고 그랬던데
- 15:59
- 조회 30
- 잡담
-
- 두산) 로그가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줬으니
- 15:59
- 조회 38
- 잡담
-
- SSG) 콩국수 먹고 왔는데 왜 배고프지
- 15:57
- 조회 46
- 잡담
-
- kt) 오 직 루 징 만 (๑•᷅ᗝ•᷄๑)و🪄˂ᵒ͜͡ᵏᵎ
- 15:57
- 조회 61
- 잡담
-
- SSG) 아다리 맞추자 ٩૮₍ *˙0˙* ₎აو ⋆˚.•˗ˋˏAˎˊ˗˗ˋˏDˎˊ˗˗ˋˏAˎˊ˗˗ˋˏRˎˊ˗˗ˋˏIˎˊ˗✩‧₊
- 15:56
- 조회 39
- 잡담
-
- 두산) 그래도 위닝해두니 맘은 편함
- 15:55
- 조회 84
- 잡담
-
- 릴스에서 사자네 팬분들이 응원봉 한짝씩 들고 결투하신거 봤는데
- 15:55
- 조회 158
- 잡담
-
- 한화) 담주 문학 퓨처스 보러 갈랬는데 나도 모르는 사이에 예매가 열렸네..
- 15:55
- 조회 99
- 잡담
-
- 기아) 헐 째깐이 어제 멀티히트했지? 그럼 1개 남았나?
- 15:55
- 조회 136
- 잡담
-
- 기아) 🔒
- 15:54
- 조회 325
- 잡담
-
- 롯데) 근데 타나씨 수비가 못하는 것도 못하는 건데 어느 정도 못하는지 계산이 안 서는 게 진짜 문제임 아니 저걸? 싶은 일들이 너무 많아
- 15:54
- 조회 80
- 잡담
-
- SSG) 근데 준재를 9번으로 보낼거면 앞에 지훈이 있는게 안 나아?
- 15:53
- 조회 45
- 잡담
-
- 두산) 오늘 스.... 그거 하고 싶으니까 협조해줘 승용아 ʕ •̅ ᴥ •̅ ʔ
- 15:53
- 조회 44
- 잡담
-
- 엘지) 오늘의 햄커피(و ♧˃̵ᗝ˂̵)☆˃̵ᗝ˂̵)و
- 15:53
- 조회 57
- 나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