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스에서 사자네 팬분들이 응원봉 한짝씩 들고 결투하신거 봤는데
무명의 더쿠
|
15:55 |
조회 수 231
둘 다 한쪽만 있어서 이긴사람이 다 가지기로 하고 만나서 가위바위보 대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유쾌하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한쪽만 있어서 이긴사람이 다 가지기로 하고 만나서 가위바위보 대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유쾌하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