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근데 준재를 9번으로 보낼거면 앞에 지훈이 있는게 안 나아? https://theqoo.net/kbaseball/4260341281 무명의 더쿠 | 15:53 | 조회 수 112 형우 느린데 ㅠㅠ 좀 아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