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외야 생각하면 진짜 감개무량이다 우리 시즌초만해도 외야=정수빈 이거였는데 ꉂꉂʕ •̅𐃬•̅ ʔꉂꉂʕ •̅𐃬•̅ ʔ https://theqoo.net/kbaseball/4260347624 무명의 더쿠 | 16:01 | 조회 수 200 ꉂꉂʕ •̅𐃬•̅ ʔꉂꉂʕ •̅𐃬•̅ 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