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이제 박키에 무슨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음 https://theqoo.net/kbaseball/4260097416 무명의 더쿠 | 12:14 | 조회 수 164 고점 보여준게 다르니까 기회 먼저주는거는 이해하겠는데 이정도로 믿고 스타팅 써줬는데 성적이 계속 우하향이면 저 수비들을 참고 박키해야 할 이유를 못느끼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