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못버티는 애는 안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선우랑 호령이도 야구 그만둘까 고민했었단거 생각나네
- 15:18
- 조회 0
- 잡담
-
- SSG) 정이 홈런치고 랜더스 이기는 빔 ๛ ก૮₍ ꒪⌓꒪𖡼ก₎ა ๛ ก૮₍ ꒪⌓꒪𖡼ก₎ა ๛ ก૮₍ ꒪⌓꒪𖡼ก₎ა
- 15:18
- 조회 3
- 잡담
-
- SSG) 이숭용 감독은 “마음가짐이 더 독하게 들어온다는 기분도 느껴졌다”며 “스플리터가 예전의 모습을 어느 정도 찾아가는 것 같고 직구 스피드가 조금 더 나오면 경쟁력이 조금 있을 것이다. 지금은 추격조로 쓰고 있지만 본인이 잘해서 살아남으면 점점 위로 가게끔 만들어야 할 것”이라고 높이 샀다.
- 15:18
- 조회 2
- 잡담
-
- 기아) 선수들 자낮인터뷰 안 보고싶어...
- 15:18
- 조회 8
- 잡담
-
- 두산) 어린 야수 없다고 울었는데 한 2년 채우니까 머릿수 충족되네
- 15:18
- 조회 8
- 잡담
-
- 롯데) (\( •͈ʚ•͈ )/) ˗ˋˏ 오직 부리즈만 ˎˊ˗ (\( •͈Θ•͈ )/)
- 15:18
- 조회 7
- 잡담
-
- 롯데) 나 약간 한며들었나봐
- 15:18
- 조회 18
- 잡담
-
- SSG) 오늘 주전 못 빼는 건 이해할테니까 화요일에는 좀 빼라
- 15:17
- 조회 17
- 잡담
-
- 엘지) 위시캣 마킹만 샀는데 왤케 안올까
- 15:17
- 조회 8
- 잡담
-
- 두산) 해피순데이라 비더레 순이 골랐다
- 15:17
- 조회 15
- 잡담
-
- 롯데) 공은 빠르지만 일본과 대만의 실업팀에서 뛰었을 뿐 프로 경험이 없어서 관중이 꽉 들어찬 한국 프로야구의 분위기를 이겨 낼 수 있을까 하는 의문점이 있었지만 초반엔 꽤 씩씩하게 던졌다. 김 감독도 이점을 좋게 평가했다. 김 감독은 1점차에서 데뷔전을 치르게 한 것에 "낼 투수가 없었다"라고 했다. 필승조에서 낼 선수가 없다보니 필승조에서 던질 이이무라를 냈다는 의미.
- 15:17
- 조회 46
- 잡담
-
- 두산) 근데 이렇게 빨리 결정한 이유가 모지??
- 15:17
- 조회 89
- 잡담
-
- 두산) 우리 지금 1군이 2군보다 어리네
- 15:17
- 조회 36
- 잡담
-
- 기아) 저런 인터뷰보면 쪼매 속상함..
- 15:16
- 조회 92
- 잡담
-
- 기아) 아 근데 ㅋㅋㅋㅋㅋ 나 왜소하고 분석 안했을거라 신경도 안써서 내가 친거임 << 개웃기긴하다
- 15:16
- 조회 86
- 잡담
-
- 기아) 8김호령 4김선빈 5김도영 9나성범 D카스트로 2한준수 3윤도현 6박민 7박재현. 선발 김태형.
- 15:16
- 조회 88
- 잡담
-
- 롯데) 매기들 많이 없으니까 놀러와주는 동사로짜들 귀여워
- 15:16
- 조회 31
- 잡담
-
- 기아) 저 인터뷰보며 규성이도 많이 생각난게
- 15:16
- 조회 72
- 잡담
-
- 두산) 대한이 요즘 퓨에서 잘하던데
- 15:16
- 조회 77
- 잡담
-
- SSG) 오 퓨처스도 테이블은 거의 다 나갔네
- 15:16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