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저런 인터뷰보면 쪼매 속상함.. https://theqoo.net/kbaseball/4260304301 무명의 더쿠 | 15:16 | 조회 수 235 나는 좀 그럼 샤갈 ㅠㅠㅠㅠㅠ 더 열심히 응원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