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쓰를 또 기계통에 넣어서 해도 또 버려야하는거아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야구 기다리면서 불꽃야구 생중계 보는데 (현준이 언급)
- 16:43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아니 근데 외야 어카냐 정수빈 제외 아무도 없어 이랫는데 틀드로 양날개 다 채워버림
- 16:43
- 조회 14
- 잡담
-
- 엘지) 나 감독 포수든 2군이든 불호 목소리 너무 공감하거든 근데 승부처 언급 조롱하는건 ㄹㅇ 이해가 안됨
- 16:43
- 조회 23
- 잡담
-
- 한화) 이트 아내분이랑 우드랜드 언급할때 생기 100%구먼
- 16:43
- 조회 30
- 잡담
-
- 기아) 볼때마다 센척하는 어린이같음
- 16:43
- 조회 51
- 잡담
-
- 삼성) 화이팅하고 휘핑이 또 휘핑하며 들어갔다 ꒰( •́Ⱉ•̀;ก)꒱💦
- 16:42
- 조회 23
- 잡담
-
- 엘지) 문정빈의 송구 실책에 대해서는 "문보경이 아시안게임을 나갔을 때가 순위 싸움의 클라이맥스다. 구본혁 외에도 3루수 자원이 필요하다"고 얘기했다. 문정빈에게는 마음이 앞서서 급하게 송구하지 말고, 안정적인 밸런스에서 던지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고.
- 16:42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승민석이 영원히 기특함
- 16:42
- 조회 31
- 잡담
-
- 엘지) 염경엽 감독은 송찬의를 1번으로 세우면서 "잘 치니까 1번이다. 좋을 때는 해봐야 한다. 오늘은 송찬의와 문정빈이 제레미 비슬리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지켜보려고 한다. 문성주가 컨디션이 안 좋기도 하고. 좋을 때 그렇게 한 번씩 거쳐봐야 한다"고 했다.
- 16:42
- 조회 30
- 잡담
-
- 롯데) 이이무라 본인은 어땠을까. 그는 "마운드에 올라갔을 때 팬들이 응원해주셔서 긴장하지 않고 즐기면서 올라갔다"고 밝혔다. 한국에서 처음으로 자동 투구판정 시스템(ABS)을 겪은 이이무라는 "ABS를 신경썼다기 보다는 포수 미트를 대준 곳으로 보고 전력으로 팔을 휘두른다고 생각하고 던졌다"고 얘기했다
- 16:41
- 조회 73
- 잡담
-
- 요즘은 비닐봉지 안써???
- 16:41
- 조회 123
- 잡담
-
- 기아) 호령이등장곡ㅋㅋㅋ 그냥 팬분도 써오신거같더라
- 16:40
- 조회 98
- 잡담
-
- kt) 우리 그 영표 화보잇던 매거진 받을 때 줬던 아로셀? 팩 이상함
- 16:40
- 조회 54
- 잡담
-
- 엘지) 어제 9회말 밀어내기 실점 상황 감독도 어느 정도 예상하고 어려운 승부 요구했었네
- 16:40
- 조회 54
- 잡담
-
- 삼성) 우리 경기시작 시간 전에 등장 영상이랑 화이팅 했나??
- 16:40
- 조회 37
- 잡담
-
- SSG) 올브때 용병 바꿔라
- 16:40
- 조회 41
- 잡담
-
- 키움) 아니 팬들 눈물보고 더 이기는 경기를 해야겠다가 아니고 팬서비스를 잘해야겠다! 가 나온게 개웃기네ㅋㅋㅋ
- 16:40
- 조회 80
- 잡담
-
- 한화) 아바디 환영선물로 5할 맞추자
- 16:40
- 조회 69
- 잡담
-
- 키움) 아 2용타 개싫다고 진짜 미친것들아
- 16:39
- 조회 58
- 잡담
-
- 엘지) 박해민 볼넷보고 스틴이 하나 칠거같았음 ㅋㅋㅋㅋ
- 16:39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