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ㅇㅇㄱ 음쓰 그냥 바로 버리는게 더 낫지 않아?

무명의 더쿠 | 13:52 | 조회 수 231

음쓰를 또 기계통에 넣어서 해도 또 버려야하는거아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3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삼성) 야구 기다리면서 불꽃야구 생중계 보는데 (현준이 언급)
    • 16:43
    • 조회 10
    • 잡담
    • 두산) 아니 근데 외야 어카냐 정수빈 제외 아무도 없어 이랫는데 틀드로 양날개 다 채워버림
    • 16:43
    • 조회 14
    • 잡담
    • 엘지) 나 감독 포수든 2군이든 불호 목소리 너무 공감하거든 근데 승부처 언급 조롱하는건 ㄹㅇ 이해가 안됨
    • 16:43
    • 조회 23
    • 잡담
    • 한화) 이트 아내분이랑 우드랜드 언급할때 생기 100%구먼
    • 16:43
    • 조회 30
    • 잡담
    • 기아) 볼때마다 센척하는 어린이같음
    • 16:43
    • 조회 51
    • 잡담
    • 삼성) 화이팅하고 휘핑이 또 휘핑하며 들어갔다 ꒰( •́Ⱉ•̀;ก)꒱💦
    • 16:42
    • 조회 23
    • 잡담
    1
    • 엘지) 문정빈의 송구 실책에 대해서는 "문보경이 아시안게임을 나갔을 때가 순위 싸움의 클라이맥스다. 구본혁 외에도 3루수 자원이 필요하다"고 얘기했다. 문정빈에게는 마음이 앞서서 급하게 송구하지 말고, 안정적인 밸런스에서 던지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고.
    • 16:42
    • 조회 32
    • 잡담
    • 두산) 승민석이 영원히 기특함
    • 16:42
    • 조회 31
    • 잡담
    • 엘지) 염경엽 감독은 송찬의를 1번으로 세우면서 "잘 치니까 1번이다. 좋을 때는 해봐야 한다. 오늘은 송찬의와 문정빈이 제레미 비슬리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지켜보려고 한다. 문성주가 컨디션이 안 좋기도 하고. 좋을 때 그렇게 한 번씩 거쳐봐야 한다"고 했다.
    • 16:42
    • 조회 30
    • 잡담
    • 롯데) 이이무라 본인은 어땠을까. 그는 "마운드에 올라갔을 때 팬들이 응원해주셔서 긴장하지 않고 즐기면서 올라갔다"고 밝혔다.  한국에서 처음으로 자동 투구판정 시스템(ABS)을 겪은 이이무라는 "ABS를 신경썼다기 보다는 포수 미트를 대준 곳으로 보고 전력으로 팔을 휘두른다고 생각하고 던졌다"고 얘기했다
    • 16:41
    • 조회 73
    • 잡담
    1
    • 요즘은 비닐봉지 안써???
    • 16:41
    • 조회 123
    • 잡담
    6
    • 기아) 호령이등장곡ㅋㅋㅋ 그냥 팬분도 써오신거같더라
    • 16:40
    • 조회 98
    • 잡담
    2
    • kt) 우리 그 영표 화보잇던 매거진 받을 때 줬던 아로셀? 팩 이상함
    • 16:40
    • 조회 54
    • 잡담
    5
    • 엘지) 어제 9회말 밀어내기 실점 상황 감독도 어느 정도 예상하고 어려운 승부 요구했었네
    • 16:40
    • 조회 54
    • 잡담
    • 삼성) 우리 경기시작 시간 전에 등장 영상이랑 화이팅 했나??
    • 16:40
    • 조회 37
    • 잡담
    • SSG) 올브때 용병 바꿔라
    • 16:40
    • 조회 41
    • 잡담
    • 키움) 아니 팬들 눈물보고 더 이기는 경기를 해야겠다가 아니고 팬서비스를 잘해야겠다! 가 나온게 개웃기네ㅋㅋㅋ
    • 16:40
    • 조회 80
    • 잡담
    3
    • 한화) 아바디 환영선물로 5할 맞추자
    • 16:40
    • 조회 69
    • 잡담
    3
    • 키움) 아 2용타 개싫다고 진짜 미친것들아
    • 16:39
    • 조회 58
    • 잡담
    • 엘지) 박해민 볼넷보고 스틴이 하나 칠거같았음 ㅋㅋㅋㅋ
    • 16:39
    • 조회 26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