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엔씨) 창단덬인데 플 복습하다가 내가 곱게 컸구나 싶은 게

무명의 더쿠 | 13:47 | 조회 수 233
신인이 성장하면 다 빵이랑 나 되는 줄 알았음

진짜 순진하게 이렇게 생각함

유격도 손션이 있어서 어렵게 생각한 적 없었고

백업도 지석쿤이 있어서 백업은 저정도는 하는갑다 했었음..

외야 고민 단 한번도 한 적 없음

용병투타도 아담 빼고는 괜찮은 편이라서 눈이 높았음

포수야 뭐... 여긴 예외지역이었음 그냥 나쁘지 않았다고 느낌

투수도 손민한이랑 딸기가 승을 잘 먹어줘서 다 저정도는 하는가봐 하는 순진한 마음을 가졌었지.


적고 보니까 팀이 조금만 못해도 실망하는 이유를 알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8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각 팀마다 1군 수문장들 있잖음 그 선수들은 뭔가 마음가짐? 이 비슷한 거 같음
    • 15:26
    • 조회 0
    • 잡담
    • 롯데) 내가 포키 사러 갔다가
    • 15:26
    • 조회 4
    • 잡담
    • 두산) 퓨 실책 무슨일이고
    • 15:26
    • 조회 2
    • onair
    • 롯데) 그래도 감독 개미쥐꼬리만큼은 감독 같아졌네 준용 먼중 휴식이라고 못박는거 보면
    • 15:26
    • 조회 12
    • 잡담
    • 두산) 새용타랑 재밌게 달려보고 싶다
    • 15:26
    • 조회 7
    • 잡담
    • 라팍 원정다녀왔는데 대구 음식 왤케 맛있음??
    • 15:26
    • 조회 27
    • 잡담
    2
    • 기아) 오직 루징만^ᶘ=•̀ᗝ•́=ᶅ^و ̑̑˂ᵒ͜͡ᵏᵎ
    • 15:26
    • 조회 9
    • 잡담
    • 두산) 근데 양석환은 A등급에 단독입찰인데 따지고보면 구단이 갑인 상태 아니였나
    • 15:26
    • 조회 43
    • 잡담
    1
    • 두산) 승민이 기회 잡은게 ㄹㅇ 대단함
    • 15:26
    • 조회 18
    • 잡담
    • 롯데) 희망적인 부분도 있었다. 롯데 중심타자 한동희와 윤동희와 데뷔 후 첫 한 경기 홈런과 함께 백투백 홈런을 친 것. 이에 김태형 감독은 "누구든 치면 좋다. 두 동희가 조금씩 살아나는데 왼손 두 명(나승엽, 고승민)이 참 안 살아난다. 레이예스도 페이스가 많이 떨어졌다. 타선에 변화를 조금 줬는데 결국은 이 선수들이 팀을 이끌어 가야 할 선수니까 조금은 더 기다려주려 한다"고 기대를 걸었다.
    • 15:25
    • 조회 30
    • 잡담
    1
    • 기아) 김선빈이 이겨내면 그뿐
    • 15:25
    • 조회 25
    • 잡담
    1
    • 두산) 메론이 그냥 댄스청년...ㅠ
    • 15:25
    • 조회 35
    • 잡담
    • 두산) 다아는 거겠지만 지우 청룡기 못나온다 피셜나왔네
    • 15:25
    • 조회 123
    • 잡담
    5
    • 기아) 오늘 작도 선발이구나
    • 15:25
    • 조회 71
    • 잡담
    6
    • 롯데) 아.. 우리 지금 정씨가 1군에 없구나..?
    • 15:25
    • 조회 34
    • 잡담
    2
    • SSG) 아니 정병말이 너무 노답이라 지켜만봤는데 1루까지대충뛰는건문제맞음
    • 15:25
    • 조회 36
    • 잡담
    • 두산) 아근데 김원형 얼라들 잘 키우는거같은데?ㅋㅋㅋ
    • 15:25
    • 조회 102
    • 잡담
    3
    • 기아) 나 올해 선수단 마인드가 너무 좋음..
    • 15:24
    • 조회 44
    • 잡담
    1
    • 기아) 일부 팬들은 내가 야구를 봐준다 이렇게 위에서 내려보는게 있더라
    • 15:24
    • 조회 48
    • 잡담
    1
    • kt) 오늘 이기면 투썸 수박주스 나눔 (모든 동사로마 참여가능)
    • 15:24
    • 조회 20
    • 나눔
    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