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가구고 멍냥이 있고 티비는 야구볼때만 보고
어지간하면 누워있고싶어
리클라이너 사면 하나만 살거야
둘 다 가격은 비슷해 26만원 선
키 173이라 2인용 쇼파는 짝아
사진은 예시고 1인 리클라이너와 3인쇼파 중에 뭐 살까
어지간하면 누워있고싶어
리클라이너 사면 하나만 살거야
둘 다 가격은 비슷해 26만원 선
키 173이라 2인용 쇼파는 짝아
사진은 예시고 1인 리클라이너와 3인쇼파 중에 뭐 살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