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오늘은 누구 하나가 못해서 진 경기가 아님 https://theqoo.net/kbaseball/4259550183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02 투타 다 못했어김도영이 못해서 진 경기임?그게 아니자나 근데 왜 콕찝어 인텁까지 가져와서 저러는거야뭐 못하길 기다렸던거같이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