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어제 팬이 성호랑 영빈이 식당에서 자만추했다는데 너무 맛있어보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9874107 무명의 더쿠 | 03:31 | 조회 수 617 ㅅㄹㄷ펌 카레인가봐 동래 요코래! 혼자 서울맛집투어다니는 영빈이는 부산가서도 맛있어보이는곳만 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