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일베노체 쓰는 애들 ㅈㄴ웃긴게 https://theqoo.net/kbaseball/4259874548 무명의 더쿠 | 03:35 | 조회 수 182 사투리라고 우기면서 말끝만 노임ㅋㅋㅋ 장난하나손투리를 쓸거면 제대로 쓰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