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 흥분해서 욕하는 거 그럴 수 있음 ㅇㅇ 욕도 안 하면 좋겠다 ㅇㅇ 그럼 좋지
무명의 더쿠
|
03:46 |
조회 수 202
근데 나는 안 풀렸을 때 화를 아예 안 내는 것보다 오히려 욕하는 게 낫다고 봄 호승심 승부욕 없으면 안 돼 스포츠선수는
물론 그걸 욕이나 그런거보단 다른 방식으로 표출하면 좋겠지만...
물론 그걸 욕이나 그런거보단 다른 방식으로 표출하면 좋겠지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